2016년 6월 Goose Egg 부터 시작해서 현재 12월 Wild Goose 까지 총 7개월 과정을 정말 즐겁게 영어 훈련하면서, 결국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7개월 동안 매일 4시간씩 수업을 들으며, 수업 후에는 학원 지하카페에서 자습을 하면서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7개월 동안 매일 얼굴을 마주보며 함께 훈련한 친구들과 코치님들이 만들어 주셨던 즐거운 분위기와 100% 영어사용 환경이 바로 그것들 입니다. 물론 영어를 듣고 말하는 능력은 기본이고요.
영어를 듣고 말하기에는 왕도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정도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에는 박코치 훈련법이 그 정도라고 생각 합니다. 스파르타 과정 졸업생들이 바로 이것을 증명하지요.
많은 어려움과 자신의 영어 실력이 정말 향상되고 있는지의 의구심을 이겨내고 결국 Wild Goose를 졸업하는 저와 저의 친구들은 더 이상 외국인과 대화하는 것이 두렵지 않으며, 자신있게 그들과 대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 7개월 동안 박코치 학원 안에서 다양한 친구들과 재밌게 영어 훈련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저와 저의 친구들 모두 모든 코치님들께 진정 감사한 마을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혹시 진정한 영어 듣기, 말하기 능력을 원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저는 제 이름을 걸고 박코치 어학원을 추천합니다.
저 알바생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