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코치어학원 박코치온라인훈련소 박코치주니어
  • 박코치주니어
  • 네이버공개자료실
  • 즐겨찾기

학사일정

2019. 1 이전달 다음달
  • 02-454-7931

박코치훈련 성공담

 

 

게시판읽기
그 어느 때 보다도 알찼던 6개월...!!
작성자
신은수
작성일
2019-01-03
조회
106
추천
0

안뇽하세요~ 57기 신은수(Lucas)라구 합니다.,, 오랜만에 자료 다운받으로 들어왔다가 생각나서 후기 남겨요ㅎㅎㅎ

저는 2018년 1월 2일부터 6개월 과정을 수료했으니 딱 1년지났네요... 시간 진쨔 빠른것 같습니다 ㅠㅠ

제가 학원에 등록하게 된 이유는 그 전학기에 교환학생을 지원했었어요! 저희 학교가 상대적으로 교환 가기가 쉽고 제 주변에도 유럽권 지원했다가 떨어진 친구들은 못 봤기 때문에 저도 대충 토익점수만 맞추고 지원했었죠.. 근데 보란듯이 영어 인터뷰에서 광탈했습니다!!!! 약간 충격먹었었죠... 그 길로 저는 영어에 대한 오기가 생겨서 휴학을 결심하고 박코치 어학원에 등록했습니다~ 무튼 6개월동안 나름 열심히 했고! 정말 실력도 많이 올랐습니다!

6개월 마치고 저는 남들처럼 해외를 갈 여건이 안되서 그 당시 SNS에서 한창 홍보 많이 하던 스터디 서* 라는 스터디 그룹에 갔었어요 처음 레벨테스트 받았을 때는 맨 위에서 바로 밑에 레벨 받았었고, 가서 직접 해보니 같은 멤버분들은 다들 해외에서 최소 1년정도 살다 오셨더라구요ㅜ 그래서 발음같은것은 넘사벽..이었지만 저도 할 말은 다 할 줄 아니깐 저 말하는거 들으시면서 스터디 리더 분이랑 멤버분들이 저 한국에서 6개월 공부한거 절대 안믿으시더라구요 ㅎㅎ (이런 경험은 박코치 어학원 졸업생들은 흔히 하는 경험인것 같습니다)

스터디 1개월 정도 하구 ( 대략 7개월 정도를 영어에 올인했었네요.. ㅎㅎ) 한 3개월 동안은 다른 자격증 공부를 하느라 영어에 집중하지는 못했었어요 ㅠㅠ 그리고 다시 11월부터 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영어에 조금 자신감이 생기니 꿈도 커치더라구요! 그래서 저를 좌절시켰던 교환학생에 다시 도전하기 위해서! 또 영어권으로 가기 위해서! 토플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토플은 리딩 / 롸이팅 / 스피킹 / 리스닝 4 과목을 다 보는데 한국사람들은 당연히 스피킹을 가장 어려워 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근데 저는 스피킹이 제일 편했어요!! 열심히 공부하고 저번달에 시험보고 결과 나왔는데 104점으로 한번에 끝냈습니다 ㅠㅠ 이게 다 박코치 어학원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업 때 어순체화연습 정말 많이 하잖아요... 이게 정말 저의 근본적인 영어실력을 키워줬다고 생각합니다....

아! 또 한가지 저에게 있어 가장 큰 변화는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진 것이에요ㅎㅎ 저는 삼성역을 자주 가는데 외국인이 길 물어봐도 하나도 안 당황스럽고ㅋㅋ 영어스피치 대회 같은 것두 한번 해볼까? 하고 그냥 지원하게 되더라구요 (비록 탈락했습니다 쥬륵...)

무튼 2018년은 앞으로 있어서도 손에 꼽힐만한 알찬 해였던것 같습니다!!!! 좋은 영향 많이 준 박코치 어학원 정말 감사하구, 조금 많이 지났지만 저 학원 다닐때 이런 저런 많은 도움 주신 박코치 어학원 모든 코치님들두 감사드리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첨부파일
없음

목록보기 글작성

추천 수정하기 삭제하기

의견달기(0)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