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상담신청
자주하는 질문

영어정복 후기

 

 

게시판읽기
learn도 모르던 제가... 드디어...6개월만에 정말 감사합니다 박코치어학원
작성자
최원광
조회
19,091
추천
1

 

 

현재 박코치 국내어학연수 과정 1000반에 다니고 있는 최원광 입니다.
저에게 있어서 오늘은 정말 기쁜 날이기에 아직 1000반이 끝나려면 한달 가량 남았지만... 이렇게 성공담을 올립니다.
우선 토익스피킹 5급가지고 어디가서 자랑할만한 성적이 아닌건 저도 잘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의 경우는 다름니다. 정말로 기쁘고, 정말로 감사하고, 여자친구 생기면 세상 모든것이 좋아 보이는 그런 기분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28살이며, 중학교 때부터 영어공부를 6개월 전까진 한번도 한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정말 세상에서 영어랑 수학이 제일 싫었습니다.
처음 어학원 왔을때 정말이지 아무것도...하다 못해 So 조차도 못알아듯던 제가 이제 1000반에서 원어민 담임코치랑 대화를 하고 있는 저를 볼때마다 얼마나 기쁜지, 비록 아직 말하는건 부족하지만, 기본적이 대화가 통하고, 원어민이 제 말을 알아 들을 때 마다 정말로 기쁩니다.

저는 공대생입니다. 영어 때문에 제 인생에 발목이 잡혀 있었습니다. 회사입사 지원도 못하고, 대학교도 영어성적때문에 졸업을 못하고 있는 상태였는데.. 오늘 부로 영어가 더이상 제 인생을 가로막지 않는 다는 생각에 정말 기쁩니다.

여러분 고민하지 마시고 박코치 어학원으로 오십시오.
학원생들의 영어 향상을 위해 밤낮으로 고민하고 도와주는 코치님들이 계십니다.
허지혜 코치님, 김성진 코치님, 권오성 코치님, 손하나 코치님, 염현철 코치님, Emily , Kevin 이 외에 다른 코치님들 정말 신경 많이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아그리고 박코치 님도 정말 감사합니다.^^ 어썸 코치님 빼먹을뻔했네요...ㅋㅋㅋㅋ

그리고 정말 영어를 하나도 모르시는 분이시라면 1달가량 왕초보 과정을 듣고 어학연수 과정에 오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또한 1000반 꼭 듣는걸 추천 드립니다!!! 1000반 커리큘럼 하며, 모든것이 정말 좋습니다. 제실력도 1000반에서 확실히 많이 늘어난것을 느끼고요...
영어에 발목 잡히는 모든 분들이여!!!! 박코치 어학원으로 오세요!!! 

첨부파일
140_choi.jpg

목록보기 글작성

추천 수정하기 삭제하기

의견달기(0)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