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3월 스파르타스피킹 주중반과 4,5월 국내 어학연수 Larva반 2개월 수강한 Jay입니다.
<br>
<br>첫달은 스파르타 스피킹 goose egg반을 수강하였는데요, 성인 된 후 첫 영어 회화학원이다보니 처음에는 모든말을 영어로 해야한다는것이 부담되고 민망했는데 자신감 잃지말고 일단 내뱉어야한다는 여러 코치님들 덕분에 적응되었습니다. 수업도 팝송과 함께하고 댄 코치님, 최코치님, 제이드래곤 코치님 등 여러 코치님들께서 정말 재밌게 잘 해주셨습니다.
<br>사실 저는 시작부터 목표기간이 정해져있어서 시간이 없기 때문에 같은 시간에 실력을 더 많이 쌓을 수 있는 국내어학연수 반으로 옮겼는데요, 사실 스파르타 스피킹 할때 제이드래곤 코치님 수업이 1시간 있었는데 수업때마다 정말 좋은 말씀, 자극주셔서 코치님이 국내어학연수반 담임코치라는 것을 알고 저분께 수업받고 싶다라는 생각도 있어서 옮기게 되었습니다.
<br>국내어학연수반은 보다 더 소수이고 담임코치님께서 학생들의 개별목표에 맞춰서 따로 과제도 잘내주셨고요
<br>관리를 신경써서 잘 해주십니다. 하루에 2시간을 제외한 모든 수업이 원어민 코치와 이루어지기 때문에 훨씬 리스닝에 도움이 되고 대화하는것이 익숙해져서 장난도 치고 그들과 수업하는게 너무 웃기고 재밌었습니다.
<br>총 60일을 영어만 사용하다 보니 이제는 일상생활에서도 영어가 튀어나오고 그러네요ㅎㅎ
<br>아직 부족하지만 주변 친구들도 영어가 정말 늘었다고 합니다. 저도 느끼고요
<br>비록 박코치에서의 수강기간은 짧지만 제가 기대했던 것 이상을 얻어가는 느낌이 듭니다.
<br>저의 사정상 그만둬야만 하는 상황이지만 제가 이 학원에 계속 남아 같은 반 학생들과 코치님과 영어를 계속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그만두기 정말 싫네요.
<br>그동안 훈련해주신 여러 코치님들께 감사드리고 많은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br>영어스피킹 실력을 늘리고 싶다면 박코치어학원으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