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박코치온라인을 통해, 입을 트게 된 훈련생입니다~^^
사실 취업준비생시절 박코치님의 저서 '영어천재가 된 홍대리'를 읽고 처음 할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바쁜시간을 쪼개어 강남어학원에서 오프라인으로 수업을 들었습니다.
처음 어학원 들어섰을 때의 기억이 생생하네요. "영어 쓰지 않을자, 당장 나가십시오!" 라는 강력한 경고문 그리고, 발음훈련코치님의 열정!!! 복도를 가득 메운, 스터디 현장 (당시 자리가 모자라서 비집고 들어갈 정도..) 정말, 열정 그 자체였습니다. 자극도 많이 받았지요.
약 3개월 반을 수강하다가, 취업이 되어, 수업을 들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회사에 어느정도 적응을 한 후에, 온라인 수업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인텐시브 6개월 패키지(교재포함) 을 엄청 저렴한 가격에 들을 수 있더군요~ 자신에 대한 투자는 과감하게 하는 편인데, 박코치님의 배려로 할인도 자주 하시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6개월간 추가로 수강하고, 이제는 트레이너 자격도 얻게 되었습니다. (부라보~)
처음에는 단어만 내밷다가, 어느 순간, 자연스럽게(무의식적으로) 표현이 나오는 수준이 될때는 정말 스스로 기쁨을 감출 수 없습니다. 한국말을 생각하고 영어로 변환 하면서 뜨문뜨문 말하던 제가 이제 어느정도는 영어로 바로 말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트레이너가 되어 더 많은 소리그릇을 담고, 더 많은 집중아웃풋 훈련을 통해, fluency 에 한발 다가서려 합니다.
어학원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저는 강력하게 이곳을 추천합니다.
"영어 말하기"에 관해서는 박코치님의 방법이 대한민국 No.1 이라고 생각합니다.
박코치 어학원 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