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상담신청

훈련후기

 

게시판읽기
부산 'UP' 특강을 통해 열정 'UP', 자신감 'UP'
작성자
김민진
조회
4,249
추천
0

공부, 일, 그 밖의 자신이 정한 목표를 향해 달려가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과 열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목표로 하고자 하는 분야에서 아무리 재능이 뛰어나다고 하더라도 자만하여 노력과 열정을 게을리하고, 자기합리화만 한다면, 재능은 없지만 진정 그 목표를 즐길 줄 알고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을 이길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런 마음가짐을 경험을 통해 뼈저리게 느끼고 있는 저에게 있어 이번 무료특강은 진정으로 제 마음속에 와닿는 강의였습니다.

'UP' 이라는 애니메이션을 통해 박코치님의 방식에 따른 영어훈련을 하는것이 주 강의내용이었는데 그 과정을 통해 발음훈련, 덩어리만들기, 체화훈련 등 효율적인 영어훈련의 방법에서부터 영어를 통한 마음가짐, 열정, 자신감 등을 배울 수 있었던 매우 유익한 특강이었습니다.

같은 강의내용이라도 그 내용을 어떻게 표현하느냐에 따라 이해하고 와닿는 정도가 달라진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특강을 하신 서승혜코치님!! 정말 시원시원하신 목소리로 훈련을 잘 이끌어주시고, 장시간 훈련으로 정신줄을 놓을 만한 시점을 잘 파악하셔서 그 시점에 흥미를 유발하면서도 특강의 목적을 잘 살릴 수 있는 얘기들을 해주셔서 끝까지 몰입하여 훈련에 임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무엇보다 '일요일'에 13명 남짓한 수강생들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시는 모습을 통해 정말 열심히 훈련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셨습니다.
이러한 열정과 노력은 서승혜코치님도 마찬가지지만 박코치어학원의 모든 코치님들에게도 해당되는 것 같네요 ^^

후기를 쓰신 다른 분들도 언급하셨지만 마지막에 '영어공부를 왜 해야하는가?' 라는 주제를 통해 보여준 e-지식채널 영상은 제 목표를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될 수 있었습니다.
'왜 영어공부를 하는가?'
코치님께서 지적하신대로 왜 영어공부를 하는지, 제대로 된 목표도 세우지 않은채 무작정 해야한다는 의무감으로 공부하는 사람들이 많죠. 예전의 저도 그랬었습니다. 영어. 현대인들에게 있어 반드시 넘어야 할 산이자 정복해야 할 목표입니다. 이것을 의무감만 갖고 억지로, 효율없이 정복하려 하지 말고, 확실한 목표를 정한 후, 즐길 줄 알아야 한다는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전부터 심각하게 생각했던 문제였기 때문에 마음속에 확 와 닿아서 아마 망각의 곡선을 무시하고 평생을 기억하게 될 것 같네요 ^^

3시간이란 시간이 이렇게 짧다는게 원망스러울 정도로 많은 것을 얻어가는 유익한 특강이었습니다. 코치님 정말 수고 많으셨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UP' 이란 애니메이션을 통해 열정과 자신감을 'UP' 해서 돌아가게 되네요!!
다음 무료특강이 있을때도 열심히 참여하여 자신감과 포부를 얻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인생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노력과 열정에 시간을 기꺼이 투자할 수 있는 사람, 목표를 즐길 줄 아는 사람에게 반드시 박코치 특강을 권하고 싶다는 말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S1) 특강이 끝나고 감사를 표함과 동시에 하고싶은 말이 참 많았는데 막상 대면하니 빅뱅이론의 레너드와 셸던이 된 양 한마디도 못하고 쭈뼛쭈뼛하다 가버리게 됐네요 ㅜ.ㅜ
이것도 박코치훈련을 통해 개선하도록 할께요.

PS2) 서승혜코치님~~ 저희들이 정신줄을 놓고 훈련을 잘 따라가지 못할때는 쓴 소리를 하셔도 된다고 생각해요. 쓴 소리를 들어야지 정신차리고 제대로 할수 있다는건 저뿐만 아니라 모든 훈련생들도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첨부파일
없음

목록보기 글작성

추천 답변하기 수정하기 삭제하기

의견달기(0)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