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상담신청

훈련후기

 

게시판읽기
스파르타 3개월이면 영어로 방언이 터진다!
작성자
우현보
조회
7,327
추천
0

안녕하세요! 박코치 어학원에서 구스에그 1개월, 거슬링 2개월 수강하고 이번달에 구스 올라가는 Charles 라고합니다!!
저는 목표가 영국 유학이어서 영어를 너무너무 잘해야하고 너무 급했어요. 그런데 학원을 다니면서 3개월동안 영어를 진짜 재미있게 공부한것 같아요. 처음 갔을때는 학원 안에서 대화는 무조건 영어로 하라고 하니 매우 당황스러웠고 진짜 괴상하다고 생각했던것들을 많이 가르쳤어요...근데 그것도 하루 이틀이지 어떻게든 영어로 대화하고 반사람을하고 친해지려고 하다보니 자동적으로 영어를 쓰는게 더 익숙해지고 쑥쑥 늘고 그 괴상한것들을 그냥 받아들이니까 외국인들의 말이 진짜 처음보다 훨씬 잘들리더라구요. 처음에는 많이 부족했는데 수업을 듣고 리뷰를 많이 하다보니 말하는것과 플로우라고 하나요? 아무튼 정말 배우는 뉴스와 드라마에 나오는 사람들처럼 말이 나오더라구요. 우선 많은 도움을 주신 J.Dragon 코치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정말 수업도 재미있게 잘하시고 잘 챙겨주세요!!
이제 한번 팁겸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첫번째는 답답노트와 스피킹 다이어리 입니다. 전 이 과정들을 통해서 진짜 많이 늘은것같아요. 일상에서 쓰는 단어인데 영어로는 모르겠고 아는 단어인데 입에서 바로바로 안튀나오는 단어들을 답답노트에 무조건 하루에 100개씩!!이 아니고 무작정 외우겠다기보다는 이 단어들을 오늘 반친구들과 대화할때 꼭 써보겠다 하는 단어들을 20개정도 장전하고 학원에 가서 썼어요. 훨씬 더 오래 기억에 남더라구요. 그리고 처음엔 스피킹다이어리할때 어..음.. 이런 문제들이 있었다면 지금은 술술나오더라구요. 이 과정을 통해 유창성이나 어떤 문제에 대답을 할때 버벅거림이 많이 사라진것같아요! 그리고 답답노트 미션이 있어요. 넷플릭스 드라마들을 보면서 답답노트에 모르는 단어들을 적는 미션인데 아무래도 드라마는 일상생활 상황속에서 말하는것과 비슷해서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둘째는 미션들을 열심히 하라! 입니다. 강의 중에 코치님들이 재미있는 미션들을 가지고 오세요. 1등을 하거나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으면 스티커를 주시는데 제일 많이 모은 사람들한테는 종강날에 5만원 쿠폰을 줘요. 교재나 수강료 결제할때 할인 받을 수 있더라구요. 저도 엄청 열심히 참여한 결과 상을 받았답니다.

세번째는 스터디 참여입니다! 전 이 스터디를 하면서 정말 표현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구스에그때는 뉴스와 드라마에 나오는 단어들도 스터디를 통해 자연스럽게 슥듭하고 롤플레잉을 통해 좋은 표현들도 많이 배웠어요. 거슬링으로 올라간 후에는 영화를 배우는데 영화스터디를 통해 정말 좋은 영화표현들도 많이 슥듭하면서 정말 원어민처럼 말하는것같이 느껴졌어요!

이렇게 재미있게 하다가 거슬링 1개월 말에 슬럼프가 왔어요...그런데 학원에 나와 수업에 참여만해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되요...물론 J.Dragon코치님이 재미있는 엑티비티들을 많이 준비해시고 동기부여 되는 말도 많이 해주셔서 금방 슬럼프 탈출에 성공했습니다!!

저의 최종목표는 아이엘츠 스피킹 7점 이상과 학원에서 졸업 스피치를 하는것입니다! 그때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그리고 많은 도움을 주신 J.Dragon 코치님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첨부파일
없음

목록보기 글작성

추천 답변하기 수정하기 삭제하기

의견달기(0)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