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상담신청

훈련후기

 

게시판읽기
강남 다중팝격 무료훈련 후기!
작성자
김미주
조회
8,544
추천
0


영화무료훈련만 듣다가 팝송을 배운다기에 기대를 많이 했는데요!
역시나 제 기대 이상이었어요!!

저는 앞부분을 듣지못하고 브라이든 코치님이 Boom! Clap! 노래를 설명해주시는 부분부터 들었습니다!

외국인 코치님한테 노래 가사에 대한 의미를 듣는게 처음이어서 내가 잘 알아들을 수있을까 라는 걱정도 살~짝 있었는데요. 브라이든 코치님이 학생들이 쉬운 단어로 어떤 의미인지 알려주셔서 쉽게 의미를 알 수 있었어요!! :-) 특히 중간중간 코치님이 알려주신 캐나다와 한국의 문화차이도 알려주셔서 재미있었어요!
앞부분에 나머지 한곡 blank space를 듣지 못한게 많이 아쉽더라고요 ㅠㅠ

그 다음엔 한국노래로 영어, 중국어로 배우던 시간!! 태양의 눈,코,입을 영어와 중국어로 불렀는데요. 중국어는 이번에 처음 배우는거라 따라갈 수는 있을까..라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하지만 안젤라코치님이 간단하게 중국어는 어떻게 훈련해야되는지를 설명해주시고 진행해주셨어요! 그래서 영어노래 배울 때 만큼 쉽게 따라가지 못했지만 ㅋㅋㅋ 중국어로 따라부르면서 '오오 된다된다!!'라는 뿌듯함(?!)이 들더라고요! ㅎㅎ

특강이 끝난 후에 코치님들의 공연과 간단한 퀴즈들도 재미를 더했었죠 ㅋㅋㅋ 마지막까지 정말 짱!! 이었어요!
매번 무료훈련 들을 때마다 코치님의 열정과 노력이 눈에 보였는데 이번 훈련에도 역시나!! 코치님들이 얼마나 많이 저희들을 위해서 준비하셨는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이드래곤 코치님, 안젤라 코치님, 브라이든 코치님! 정말 수고 많이 하셨어요:-)!!

그리고 노래로도 많은 걸 배울 수 있다는걸 다시 한 번 알게 되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나중에 다중팝격 훈련을 한 번 더 했으면 좋겠어요!!! X)!!

첨부파일
없음

목록보기 글작성

추천 답변하기 수정하기 삭제하기

의견달기(3)

김미애
2015-10-20
우와아앙 미주님! 태양의 눈코입 내일 영어로 불러주소:) 
하금주
2015-10-19
즐겁게 함께 훈련해줘서 고마워요~!!! 중국어 노래 따라오느라 많이 힘들었을텐데 ㅎㅎㅎ 다음엔 더 재밌고 쉬운 노래로 함께 해요! 그리고 Kelly, give me a summary!!! ^^! 
권용재
2015-10-19
미주님! 와주시고 즐겁게 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어정복하시고 중국어고 고고~!
화이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오시는길